13 0 0 1 0 0 14일전 0

준이와 태훈이의 친환경놀이터

어느 날, 준이는 마을의 작은 공원에서 쓰러져 있는 작은 새를 발견하게 되고, 돌봐준 준이에게 새는 특별한 "친환경 씨앗"을 선물로 줍니다. 이 친환경 씨앗은 공원의 나무와 꽃들을 생기 넘치게 변화시키고, 마을 한편에 친환경적인 놀이 공간까지 만들어줍니다! 준이와 친구들은 자연이 스스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친환경 씨앗의 효과를 직접 보며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고, 환경을 지키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태훈이 역시 욕심으로 혼자만 놀던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고, 친구들과 함께 환경을 지키고 나누는 기쁨을 알게 됩니다.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은 다음과 같은 점을 배워요! • 친구들과 나누며 함께 성장하는 기쁨 • 작은 실천으로도 큰 변화를 이끌 수 있다는 자신감 준이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은 자..
어느 날, 준이는 마을의 작은 공원에서 쓰러져 있는 작은 새를 발견하게 되고, 돌봐준 준이에게 새는 특별한 "친환경 씨앗"을 선물로 줍니다. 이 친환경 씨앗은 공원의 나무와 꽃들을 생기 넘치게 변화시키고, 마을 한편에 친환경적인 놀이 공간까지 만들어줍니다!
준이와 친구들은 자연이 스스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친환경 씨앗의 효과를 직접 보며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고, 환경을 지키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태훈이 역시 욕심으로 혼자만 놀던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고, 친구들과 함께 환경을 지키고 나누는 기쁨을 알게 됩니다.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은 다음과 같은 점을 배워요!
• 친구들과 나누며 함께 성장하는 기쁨
• 작은 실천으로도 큰 변화를 이끌 수 있다는 자신감
준이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은 자연을 보호하는 일의 중요성뿐 아니라,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는 희망을 품게 될 거예요. 친환경적 삶을 꿈꾸며 나누고 협력하는 가치가 담긴 이 책과 함께 우리 아이들에게 소중한 교훈을 선물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따뜻한 이야기로 아이들의 마음을 채워주고 싶은 동화책 작가 손꿈이(이선영)입니다.

제 이야기는 늘 사랑과 용기, 그리고 작은 기적을 믿는 마음을 담고 있어요.
아이들이 책을 읽고 나면, 세상은 조금 더 밝고 따뜻한 곳으로 느껴지기를 바랍니다.
마음 속에서 자라나는 꿈들이 현실로 이어지기를, 어려운 순간에도 언제나 웃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야기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저의 동화는 언제나 여러분의 마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늘 마음을 담아 책을 쓰고 있어요.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꿈을 키워가며 더 많은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이 작은 책 한 권이,
여러분의 하루에 작은 기쁨과 따뜻함을 선물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스러운 이야기들을 써나가겠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